Moo Lander (영어)

PlayStation 4
Moo Lander (영어) (loading)
Moo Lander (영어) (loading)
Moo Lander (영어) (loading)
Moo Lander (영어) (loading)

Moo Lander (영어)

PlayStation 4

See also

Loading...

Price History

Current price:Free
Min. price:Free

Current discountsAll

Loading...

Release:May 22, 2022
Players:1-4
Genre:액션
어드벤처
Manufacturer:The Sixth Hammer Ltd.
Audio:english
Subtitles:german | italian | spanish | english

문명의 마지막 우주선으로 무한한 우유의 근원을 찾기 위해 미지의 세계를 샅샅이 뒤져보세 요. 강력한 우유 무기로 강력한 소의 보스들을 길들이고 적 무리와 싸우십시오.

이야기
우유 - 가장 밝은 초신성과 싸우는 가장 순수한 에너지원이 전쟁 이후에 사라졌습니다! 당신 의 임무는 무한히 이것을 생산할 수 있는 고대 장치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 시간에 장치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렌더들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강력한 소 길들이기
이 강력한 보스들이 당신의 임무를 위협할 것입니다. 그들의 뛰어난 지능에 맞도록 고급 Cow AI에 대한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도전적인 적과 싸워라
매우 다양한 유형의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 당신이 당신의 목표 를 달성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그들 각각은 이기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우주선 업그레이드
우주선의 레벨을 높이고 우유 무기와 방어를 잠금 해제하여 특정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십시 오. 위장 모듈을 연구하여 전투에서 전술적 이점을 얻으십시오.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반전으로 가득 찬 12시간 이상의 감동적인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독특한 환경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인공적인 풍경을 찾으십시오. 가장 높은 봉우리부터 가장 깊은 지하 감 옥까지 - 각각 고유한 도전과제, 적, 퍼즐이 있습니다.

소가 되십시오
강력한 소들을 통제하고 이야기의 영웅들과 맞서십시오. 렌더로부터 우유를 보호하십시오!

Couch co-op
중독성 강한 다양한 couch co-op 모드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게임을 경험하세요!

4가지 모드
강력한 Cow AI에 맞서 친구들과 싸우고, 잔혹한 PvP 전투를 하고, Galactic Mooball을 플레 이하거나, 적 무리에 맞서 팀을 구성하세요. - Moo Lander(무 렌더)의 외계 세계에는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You can download Moo Lander (영어) for free from PS Store (Korea). page.meta.description.subscription_demo Moo Lander (영어): description, trailers and screenshots, price history, trophies, add-ons. Available on PlayStation 4.

The information was taken from the official PlayStation Store website. All rights reserved.